-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6(7월24일) 세계관의 확장 3회(예고편)Info. event 2024. 7. 24. 15:49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6 세계관의 확장 3회
'FC월드클라쓰'와 'FC원더우먼'이 제5회 슈퍼리그 A조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맞붙습니다. 4강 진출을 위한 단두대 매치의 승자는 누가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FC월드클라쓰 vs FC원더우먼: 세기의 맞대결!
강등의 아이콘 김병지호 ‘FC월드클라쓰’ VS 승률 꼴찌 조재진호 ‘FC원더우먼’ ‘포병지’ 김병지 감독의 ‘FC월드클라쓰’와 ‘이방출’ 조재진 감독의 ‘FC원더우먼’이 제5회 슈퍼리그 A조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에서 맞붙습니다. 4강 진출을 위한 단두대 매치의 승자는 누가 될까요?
2관왕 ‘월드클라쓰’: 나티X사오리의 수직 패스플레이와 흑화 한 무적 골키퍼 케시
‘월드클라쓰’는 최강 공격력을 자랑하는 나티와 사오리의 콤비를 앞세워 또 한 번 색다른 수직 패스플레이를 선보입니다. 케시는 골문을 철통같이 지키며, 최상의 컨디션으로 4강행을 노립니다.
케시는 “’원더우먼’ 키썸 혼자 하는 느낌… 이길 수 있다”라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세계관 최강 키퍼들의 맞대결에 이목이 집중됩니다.
■ 경기 소개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서는 ‘FC월드클라쓰’와 ‘FC원더우먼’의 제5회 슈퍼리그 A조 조별 예선 마지막 경기가 공개됩니다.
이번 경기는 네 번의 강등을 경험한 김병지 감독과 두 번의 방출을 겪은 조재진 감독이 4강 진출 티켓을 놓고 벌이는 자존심 싸움입니다.
‘월드클라쓰’는 포메이션 변화를 통해 사오리를 최전방 공격수로 내세우고, 나티의 패스를 득점으로 연결하는 전략을 구사할 예정입니다.
케시는 골문을 지키는 데 집중하며 최상의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월드클라쓰’ 멤버들은 김병지 감독을 위해 각국의 행운 아이템을 선물했습니다.
일본의 돈카츠부터 다양한 행운 아이템들로 무장한 김병지 감독은 “행운을 준비했다는 마음 자체가 너무 좋았다”며 4강 진출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 키퍼 맞대결: 키썸 vs 케시
이번 경기의 주요 포인트 중 하나는 키퍼 맞대결입니다. ‘원더우먼’의 키썸과 ‘월드클라쓰’의 케시가 눈부신 활약을 예고합니다.
키썸은 “자신 있다. 그냥 막으면 되는 거 아닌가?”라며 자신감을 보였고, 케시는 “키썸 혼자 하는 느낌이 있다. 우리가 이길 수 있을 것 같다”며 응수했습니다.
■ 경기 결과는??
강등의 아이콘 김병지 감독과 방출의 아이콘 조재진 감독이 펼치는 벼랑 끝 매치! 4강행 마지막 티켓의 주인공은 과연 그 결과는 어떻게 될까요?
‘포병지’와 ‘이방출’이라는 잔인한 꼬리표를 벗고 당당히 4강에 올라갈 감독은 누가 될지 기대됩니다.
GOAL 때리게 재밌는 <골 때리는 그녀들>
방송 일시: 7월 24일 수요일 밤 9시
'골 때리는 그녀들' 새시즌6 기대해 보며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인포라이즈
'Info. ev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뭉쳐야 찬다3' 축구 능력자 '김준수' 출격, 9월방송 일정(feat.임영웅) (0) 2024.08.01 BTS 방탄소년단 지민, 정국의 추억여행 '이게 맞아?!' 공개일정 (2) 2024.07.30 임영웅 뭉쳐야찬다 시즌1, 41회 42회 다시보기 (0) 2024.07.19 '임영웅' 다음의 트롯 황제···'미스터트롯3', 참가자 모집 신청방법 (0) 2024.07.16 151회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6 (7월17일) 세계관의 확장 2회 예고편 (0) 2024.07.15